ABOUT 팝콘TV연동목록

About 팝콘tv연동목록

About 팝콘tv연동목록

Blog Article

* 리스트업 - 방송 리스트에서 항상 최상단 리스트에 위치하여 내가 하는 방송을 모든 회원들이 먼저 볼 수 있도록 해주는 아이템 입니다.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운영원칙 및 관련 법률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연속팝콘 : 개수와 횟수 설정에 따라 설정한 시간 차로 자동선물이 가능합니다.

- 두산팝콘 : 시작, 끝 설정에 따라 설정한 시간 차로 자동선물이 가능합니다.

# 저장 권한: 그림이나 사진을 업로드 하거나, 서버에 등록된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한 권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동의하신 경우에만 원스토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판매사의 정책에 따라 아래 앱은 원스토어 포인트 사용이 제한됩니다. 확인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취소 확인 친구신청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계좌이체의 경우 결제하신 금액은 인증 절차를 거친 은행계좌에서 자동이체 됩니다. 인증 절차를 거친 팝콘TV연동추천 은행계좌 내역에는 페이레터로 표기됩니다.

연동 사이트는 사이트 명이 틀린 서로 다른 사이트에서 접속을 해도 서로가 공통된 영상을 시청하는 방법으로 어떻게 보면 하나의 사이트라고 생각해도 될 듯합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눈이득 팝콘티비 연동방송

명현만이랑 스파링이후 위대한방송이 진짜 퀵뷰없이 쉽게 입장가능할정도였음.

Report this page